2018표어 우리는 세상의 등불

조회 수 1176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카자흐크스탄의 단기 선교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매년 가는 것이지만, 작정하고 떠나시는  분들이 적어 몇년 전부터는 하와이 그리스도 교회와 같이 연합하여 선교를 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달리 일주일의 여정으로 다녀 오려고 합니다. 기간은 9/2 미국을 출발하여  9/3 한국 도착 1 후에, 9/4 알마티에  도착한 준비된 일정에 따라 사역을 9/11 화요일 까지 하고 수요일인 9/12 아침 한국에 도착 합니다. 각자 계획에 따라 미국으로 돌아 오시면 됩니다.

카자흐스크탄의 단기 선교여행에 고심이 되는 것은 사역 짐은 많은데 참가자가 적은 것입니다.  현재까지 홍삼열 목사님, 조호제 장로, 오윤경 집사, 이주익 권사 4명이 가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직 결정을 못하시고 계시거나 미루고 계신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 하셔서 이번 기회에 같이  선교 여행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해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전자침 사역, 미용사역, 심방 사역,안경 사역, 사진 사역,  자연농업 사역 청년회관 컴퓨터 교실 set up, 영어 회화 교실 사역 등이 이루어질 예정 입니다. 저희 교회는 안경 사역, 자연농업사역, 컴퓨터 교실, 영어 교실 등에 치중을 두고 준비해 입니다.

참가하시는 분들의 자격은 선교여행에 한번 가볼까 하는 마음만 있으시면 됩니다. 그러면, 선교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과 생각지도 못한 하나님의 일들을 경험하시게 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여러분의 믿음 생활에 다른 면으로 도움을 것이며, 여러분의 삶의 눈을 또한 넓혀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에 한번 참여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동참하시기를 원하신는 분들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012 카자흐크스탄 단기선교 팀장

이주익 권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