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표어 우리는 세상의 등불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고구마 전도 훈련


하나님께서는 우리 믿는 사람들에게 분부하신 위임명령이 있습니다 위임명령은,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니라 입니다.   우리 믿는 사람이라면 우리 모두가  아주 심각하게 생각 하여야 사항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 위임명령을 신앙인의 지식으로 간직하고만 있을 것이 아닙니다.  마가복음 16 15절에서도  예수님께서는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이번 3 4일과 5 일에 있었던 고구마 전도훈련 임상세미나에 우리 교회에서는 장로, 위규 장로, 선영 장로, 연숙 권사, 은주 집사 다녀 왔습니다.  강사는 지난번 우리 교회 부흥회 강사로 오신 기동 목사님이습니다.  특별한 홍보가 었는데도 전체 참석자는 30명이 였, 특별히 필라델피아 연합교회에서는 11 명이 참석 하였습니다. 참석자 중에는 여러 교회의 목사님과 전도사님도 많았습니다.

전도란 예수님의 (복음) 전하는 것이고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입니다.   고구마 전도의 핵심은 ‘’예수님을 믿습니까 ?” 시작하여, 안타까운 하나님의 마음으로, 영혼을 사랑하는마음으로  그래도 믿어야 합니다이고,  자유스러워진 마음으로 좋습니다  말입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 하겠습니다  입니다.     전도의 목적은  믿지 않는 사람들로 하여금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는 것입니다.  교회로 인도 하는것이 아닙니다.

바라기는 우리교회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런  훈련에 참여하여 이번해의 목표인 “잃 양을 찾아가는 사역

동참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구마 3-4-13 09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