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표어 우리는 세상의 등불

조회 수 43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빛을 비추는 하나님의 진리 등대가 됩시다 

 

찬송가 510장을  보면, 다음과 같은 가사를 읽을수가 있게 됩니다.

하나님의 진리 등대 길이 길이 빛나니, 우리들도 등대 되어 주의 사랑 비추세. 우리 작은 불을 켜서 험한 바다 비추세 물에 빠져 헤매는이 건져 내어 살리세”.   하나님의 진리라 하는데 진리가 무었입니까?  여기에서 하나님의 진리란 하나님의 사랑을 뜻합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하나님의 영원하신 사랑안에 있습니다.  영원한 사랑은 성령을 통해서 우리에게 주시는 것입니다 (요일4:13).    성령을 통해 우리에게 주신다는 뜻은우리가 할수 있다는것을 말합니다.  지금, 우리가 사는 이세상에는 하나님의 진리가 무엇인지를 모르고 복잡한 세상의 경쟁속에휩쓸려 헤매는 사람들이

믾습니다.  우리 믿는 성도들의 임무는 많은 이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를 죄에서 속죄 하시기 위하여 화목제물로써 그외아들을 십자가에 달려 죽게  하시므로써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요일 4:10) 사흘후에 우리에게 영원한 소망을 주시기 위하여 부활하신 영원한 사랑 이십니다. (요일 4:16).  영원한 사랑안에  거하는자는 하나님의 사랑안에 거하는것입니다.  은혜와 진리는 우리가 섬기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 1:17).   또한 하나님의 사랑은 온유하고 온전합니다.

 

한번 말해서 안든는 다해서 그냥 모른척할때가 아닙니다.  그러면 그사람은 물속에서  헤매다가 지쳐서,결국은 사망을 맞이 하게 될것입니다. 영혼을 구하는것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도 하는것이  이번 우리교회에서 진행하는 고구마 전도 훈련의 핵심입니다.   영혼을 구원하므로 한생명을 살리는것이,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이루어 지게 하는것입니다.  이것을 세속적인, 자신의 유익만을 위한면으로만 생각하면 이해가 될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진리의 등대 역활을 계속, 꾸준히 하여야 겠습니다. 이것은 우리 믿는 성도들에게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진리 등대는 하나님의 영원하신 사랑을 계속 비추어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길이 길이 빛나야만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에 평화와 정의를 원하십니다 ( 2:14).  하나님의 사랑은 이세상에 평화를

가져 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거륵한 하나님의 뜻이 거룩하게 이루어 지기를 기도 합니다.